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시에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별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이수 실적관리 안내(실적등록 방법 일부 변경)
일부 변경된 교육이수 실적관리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교육이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이수 실적 등록 방법
가. 그룹웨어>온라인교육에 안내되어 있는 교육(직원연수 직무교육, 교직원 장애 인식개선 교육 등)은 교육이수 시간 자동 등록(기존과 동일)
나. 직원교육센터>교내교육>중앙도서관 이러닝 및 직원교육센터>교외교육>상시교육 :
변경전(2022학년도) | 변경후(2023학년도) |
교육 이수 후 교육이수 확인서(양식 별첨)을 작성하고, 교육이수증(수료증)을 첨부하여 이메일 제출(insa@hongik.ac.kr), 총무팀에서 확인 후 교육시간 등록 | 교육 이수 후 교육이수증(수료증 등)을 발급받아 “그룹웨어>업무시스템>직원복무관리시스템>복무>교육이수확인”에서 신청->총무팀에서 확인 및 교육시간 등록 ※참여시간은 반드시 첨부하는 교육이수증(수료증 등)에 기재된 시간과 동일하게 입력 |
다. 그룹웨어에 총무팀에서 안내하는 외부교육(외부기관 교육 관련 공문) 또는 직원교육센터>교외교육>수시교육에 안내된 외부교육
1) 참가 희망 시 총무팀에 참가 신청
2) 총무팀에서 신청자의 교육 참가 결재
3) 총무팀에서 신청자에게 참가 승인 통보(결재승인 기안(공문) 전달)
4) 신청자가 출장 명령서 결재(총무팀으로부터 전달받은 결재승인 기안(공문)을 출장명령서 결재 시 첨부)
5) 교육이수 후 출장 복명서 제출(7일 이내)
※ 신청 시 유의사항
- 교육 출장 참가 신청 전에 해당 교육 기간 중 본인의 업무 등을 고려하여 부서장 승인 후 총무팀으로 참가 신청
- 신청자가 다수일 경우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음
- 출장 명령서 작성 시 출장 구분은 반드시 “교육/연수”로 선택
- 출장 명령서 작성 시 참여 시간은 실제 진행된 교육 시간을 올림하여 정수로 입력
라. 그 외 주무 부서로 배부된 외부공문(선임 신고된 직원의 직무교육 참가 등)에 대한 교육 출장은 기존 절차대로 진행
2. 기 안내된 직원 교육훈련 운영지침(직원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을 확인하여 연간 교육이수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관련 문의는 총무팀(내선번호 3113, 1067)으로 연락 바랍니다. 끝.